FAQ

뒤로가기
제목

반품/교환문의

작성자 더스킨시리즈(ip:)

작성일 2018-07-16 16:58:50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3시 이전에 변경이 가능하며

당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오후 3시 이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정보 확인 후 환불 절차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수거 및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배송비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추가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Q.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새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구매한 제품에서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무료배송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더스킨시리즈) 또는 C/S CENTER의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상담 후 교환 절차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행 절차 : 제품 교환 요청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또는 Q&A 문의) - 제품반품(CJ 대한통운 착불) - 확인 후 새 제품 발송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무료배송 받지않았을 경우 2,500원 /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았을 경우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